달마 :: 양준혁 성스캔들 법정대응

전 야구선수이자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양준혁이 불미스러운 이성 관계를 맺었다고 주장하는

 

SNS 게시물이 나왔다. 파문이 커지자 글뿐만 아니라 계정 자체가 삭제됐다.

 

익명의 누리꾼은 양준혁을 향해 방송에서 보는 모습 팬서비스 하는 모습 어수룩해 보이는 이미지의 이면

 

숨겨진 저 사람의 본성이라는 글을 올렸다.

한 남성이 상의를 탈의한 채 누워있는 사진도 모자이크처리돼 공개되어 순식간에 화재가 되었다.

 

첫 만남에 구강성교 강요부터 당신이 몇년 전 임XX 선수랑 다를게 없잖아라며 뭐를 잘못한 건지 감이

 

안오신다면서요 난 수치심에 얼마나 죽고 싶은데라고 적기도 했다.

계속 업데이트 해드릴게 잘봐요 라는 말을 덧붙이며 글을 마쳤다.

 

양준혁 위원은 프로야구 30주년 기념 레전드 올스타 베스트10에 선정될 정도로 현역시절 대스타였다.

 

야구 해설뿐 아니라 현재 모 예능프로그램 고정 출연자이기도 하다.

 

18일 JTBC 뭉쳐야 찬다 측 관계자는 현재 해당 건에 대해서 확인된 바와 전달 받은 바가 없다며

 

우선적으로 제작진의 입장을 확인해보겠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현재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상황 또한 양준혁 본인 또한 해당 SNS글 내용에 대해 입장을 밝히지

 

않은 상황이기에 속단은 무리다.

 

양준혁은 1969년생으로 MBC 스포츠플러스에 해설위원을 맡고 있으며   야구재단 이상장을 겸임하고 있다.       

 

JTBC 예능프로그램 뭉쳐야찬다에 출연중인 상황이다.

 

해당 논란이 불거지고 있는 와중에 뭉쳐야찬다 측이 어떤 입장을 내놓을지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양준혁의 해명 전문이다.

안녕하십니까. 양준혁입니다.

현재 인터넷상으로 저의 잠자는 사진과 글이 게재되면서 여러 시민들로 하여금 굉장한 오해를 불러 일으킬만한 내용으로 포장되어 퍼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저는 이번 유포사항과 관련 하여 변호사를 통하여 법적인 절차로 해결을 하려고 합니다.

유명인이라는 이유로, 그리고 남자라는 이유로 공격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저는 유명인이기 전에 한 사람으로서 늦은 나이이기에 좋은 만남을 가지려 하였고, 그러한 과정에서 상대방을 만났으나 애초의 느낌과 다르게 만날수록 서로가 맞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멀어지게 되었습니다. 그러한 과정은 이 땅 위에 사는 누구라도 자연스럽게 벌어질 수 있는 과정이었습니다. 그런데 상대방은 순수하게 사람과 사람, 이성의 만남이라는 것을 넘어 어떤 다른 생각이 있었던 것은 아닌지 의문입니다. 더욱이 지금 이슈가 되고 있는 사진과 글을 보면 그러한 생각은 더 확고해지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유포된 사진과 글은 ‘미투’라는 프레임 속에 저를 가두고 굉장히 악한 남자의 그것으로 몰고 가려는 의도가 다분히 보이입니다만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그와 저 사이에는 한 남자와 한 여자의 자연스러운 만남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었으며, 시간이 흐르면서 서로가 맞지 않는다는 생각에 이별을 택한 것인데 이 과정에서 악의적인 감정을 품고 진실을 호도하는 글을 올린 상대방은 도대체 무엇을 택하려 하는 것인지 의아하지 않을 수 없는 상황입니다.

저는 유명인이라는 그래서 제약되는 행동의 굴레가 있습니다만 그러나 이렇게 악의적인 허위의 글을 올리는 것을 참을 수는 없습니다, 제 발자취에 대한 모욕이며, 제 미래에 대한 어둠이 되어버린 이번 사건을 저는 반드시 제거하려고 합니다. 한번 퍼진 사진과 내용은 평생 저를 따라 다닐 것이며 이는 저의 부모님과 동료를 비롯하여 미래의 동반자와 자식들이 볼 수도 있습니다. 저는 이번 유포사건이 매우 악의적이며 정당한 이유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파렴치의 그것이라고 판단합니다.

미투 운동을 빌려서 하는 상대방의 이런 짓은 오히려 미투 운동의 본질을 폄훼하는 것으로 오도될 수도 있기에 이런 의미에서라도 바로 잡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저는 이번 유포사건을 바로 잡기 위해서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저를 응원해 주시고 아껴 주셨던 팬 여러분들께 물의를 일으킨 점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끝까지 지켜보아 주시고 저에 대한 신뢰를 잃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서 정면 돌파 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boy906

달마에블로그에오신걸 환영합니다. 소통해보아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