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마 ::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 페이크러브 3번째 6억뷰 돌파하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지난해 5월 발매된 방탄소년단 정규 3집 러브 유어셀프 전티어

(LOVE YOURSELF 轉 TEAR)  타이틀곡 페이크러브 뮤직비디오가 12일 오후 4시19분께

6억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디엔에이(DNA) 8억뷰 불타오르네(FIRE)6억뷰 에 이어 세번째 6억뷰 뮤직비디오를 갖게됐다.

이 곡은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100에서 10위를 차지했으며 미국레코드산업협회

(RIAA)에서 골드 인증을 받기도 했다. RIAA는 디지털 싱글과 앨범 판매량에 따라 골드

(50만 이상) 플래티넘(100만 이상) 멀티 플래티넘(200만 이상) 다이아몬드(1천만 이상) 로

구분해 인증한다. 이 노래가 수록된 앨범은 한국 가수 최초로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200

1위에 올랐다.

방탄소년단은 11일 사우디아라비아 수도 리야드의 킹파드 인터내셔널 스타디움에서

해외 가수 최초로 무대를 펼쳤다.

공연은 3만 명에 가까운 관객이 함께 호흡했다.

공연은 화려한 세트와 강렬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은 ‘Dionysus’ 무대로 시작됐다. 방탄소년단은 멤버별 솔로곡을 비롯해 ‘낫 투데이(Not Today)’, ‘Best Of Me’,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IDOL’, ’FAKE LOVE’, ‘MIC Drop’ 리믹스 등 히트곡 총 24곡을 열창했다.

공연에 함께한 팬들은 큰 함성과 떼창으로 방탄소년단의 뜨거운 무대에 환호했다. 방탄소년단의 응원봉인 ‘아미밤’을 흔들며 한국어로 노래를 따라 부르고 파도타기를 하는 등 3시간가량 이어진 공연의 열기를 더했다. 방탄소년단은 무대 중간중간 미리 준비한 아랍어로 공연에 대한 소감과 감사 인사를 건네며 팬들의 열기에 화답했다.

사우디아라비아 스타디움 콘서트는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됐다. 전 세계의 팬들은 방탄소년단의 무대를 각 지역에서 시청하며 역사적인 순간을 함께 했다.

 

사우디아라비아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방탄소년단은 “오늘은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축제의 자리다. 믿기지 않는 이 순간을 만들어준 아미에게 감사드린다. 먼 곳에 있는 저희에게 큰 사랑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오늘 이 무대를 잊지 않고 영원히 간직할 것이다. 이번 공연을 생중계로 함께 즐겨준 전 세계 팬들에게도 감사 드린다”고 공연 소감을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방탄소년단이 중동 지역에서 개최한 첫 단독 공연이자, 사우디아라비아에서 해외 가수 최초로 스타디움 규모로 열린다는 점에서 공연 시작 전부터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았다.

26일~27일 29일 3일간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는 러브 유어셀프 : 스피크 유어셀프

(LOVE YOURSELF : SPEAK YOURSELF) 투어 파이널 공연을 펼친다.

지난해 8월 시작한 러브 유어셀프 투어와 그연장선으로 올해 5월 시작한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유어셀프 투어로 세계 62회 공연을 기록하며 러브 유어셀프 투어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는 'MIC Drop' 리믹스, 'IDOL' '쩔어'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피 땀 눈물'이 5억뷰, 'Save ME'가 4억뷰, '낫 투데이(Not Today)', '상남자'가 3억뷰, '봄날' '호르몬 전쟁'이 2억뷰, 'I NEED U', 'Danger' '하루만' 'We Are Bulletproof Pt.2' 'RUN' 'Serendipity' 'Singularity' 'No More Dream' 등이 1억뷰를 돌파했다.

블로그 이미지

boy906

달마에블로그에오신걸 환영합니다. 소통해보아여.......

,